전세계 다양한 오디오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w.전자랜드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용산 서울드래곤시티와 전자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에 앱솔루트 사운드(The Absolute Sound) 추천에 등재된 LX521 스피커를 만든 독일 LINKWITZ Audio의 LX mini & LX sub4 스피커가 국내 최초 전시 및 시연됩니다.
LINKWITZ Audio LX mini & LX sub4 스피커
LXsirius는 소규모 청취 공간을 위한 LX521의 진정한 대안입니다.
LXsirius는 가장 주목할 만한 라우드스피커입니다. 전기 신호 전압을 음향 압력 변화로 변환하여 잔향이 심한 환경에서도 완전히 중립적이고 섬세하게 인식됩니다.
이 디자인을 통해 모든 음악 애호가들이 자신의 생활 공간에서 레퍼런스 품질의 사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슬림한 “자이언트 킬러” LXsirius
지그프리드 링크비츠의 음향 설계는 영리한 기초와 과학적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하며, 어떤 종류의 관련 없는 고려 사항도 피합니다. 모든 부품은 필요하기 때문에 존재하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형식은 기능을 따르는 것이 당연한 이치입니다. LXsirius는 더 큰 스피커의 확장된 저음을 제외하면 LX521의 진정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소형 풀레인지 오픈 배플 드라이버에 700Hz LR2 크로스오버를 적용하고 후방 방사 제어를 위한 디퓨징 및 감쇠 구조를 통해 극성 응답이 카디오이드 동작을 지향하고 스피커 뒤쪽의 물체 반사를 줄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지향성을 제어하면 LXsirius는 실내 배치에 훨씬 덜 민감해지는 동시에 3D 이미징 정밀도가 향상됩니다. 상단의 소형 풀레인지 드라이버는 놀랍도록 부드럽고 섬세합니다. 이 드라이버는 피스톤형 무한 전송 라인 우퍼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잔향이 있는 공간에서 완전히 중립적인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스피커 스탠드의 높이는 40인치(1m)입니다.
Linkwitz® LXsirius는 폭이 9cm에 불과한 초슬림 전면부를 갖추고 있습니다. 타원형 실린더가 상단의 원형 우퍼 콘과 결합하여 4개의 포물선으로 이루어진 이음새 라인을 형성합니다. 거대한 호두나무로 제작된 후면 지지대는 이러한 측면 포물선과 평행을 이룹니다.
모든 리스닝 룸에 어울리는 진정한 디자인 보석!
LINKWITZ Audio LX521 스피커
홀로그램 사운드의 세계를 보여줄 아날로그 풀레인지 다이폴 시스템인 LINKWITZ Audio LX521 스피커는 앱솔루트 사운드(The Absolute Sound) 추천기기에 선정된 독일 메이커입니다.
OFC 멀티코어 스피커 케이블을 사용하고 별도의 파워박스를 통해 좌우 액티브 정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는 스피커로 4방향 위상 보정, 5개의 Ncore® 앰프로 구동됩니다.
아울러 독일의 완벽주의자들이 수작업으로 맞춤 제작합니다.
LX mini & LX sub4 스피커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 LINKWITZ Audio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