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부터 홈시어터 애트모스 시스템까지 다양한 오디오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와 용산전자랜드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 하이엔드 애트모스 시스템인 Perlisten S7t, S7c, S5i, R2i, D12s 스피커가 시연됩니다.
Perlisten S7t 프론트 스피커
탁월한 다이내믹과 광속 트랜지언트를 자랑하는 S7t는 이전에는 들어본 적 없는 레코딩의 레이어를 드러냅니다. S7t는 좋아하는 음악 카탈로그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Perlisten Audio S7t 스피커는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널리 찬사를 받으며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정밀한 사운드 재생으로 유명한 S7t는 오디오 애호가와 평론가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독자적인 DPC 어레이와 정교한 드라이버 설계를 비롯한 첨단 기술로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이 플래그십 모델은 탁월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오디오 전문지와 업계 기관으로부터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며 럭셔리 오디오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디테일하게
모델 S7 타워: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진보된 스피커. 최고의 충실도가 가장 중요할 때. 최고급 28mm 베릴륨 돔과 듀얼 28mm TPCD 초경량 돔을 중심으로 중/고주파를 제어하는 소니의 독자적인 DPC 어레이가 특징입니다. 모든 트랜스듀서는 엔지니어들이 수십 년에 걸친 연구 끝에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인으로 완성했습니다. 미국과 스웨덴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하이파이에 현대 재료 과학을 도입했습니다. 첨단 컴솔 음향 모델링을 활용한 DPC 어레이는 18개월에 걸친 고된 시뮬레이션과 프로토타입 제작의 결과물입니다. 그 결과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라우드스피커 중 하나가 탄생했습니다. 이 새로운 트위터/웨이브가이드 DPC-어레이는 놀라운 정확성, 부드러움, 지향성 제어를 통해 중요한 보컬 범위와 섬세한 고음을 처리합니다. 모든 S 시리즈 스피커는 동일한 DPC-어레이를 공유하며, 전체 시리즈에 걸쳐 소니 고유의 음색 매칭 기술을 활용합니다. 얇은 카본 다이어프램(TPCD)으로 제작된 맞춤형 베이스 드라이버는 베이스 리플렉스 또는 어쿠스틱 서스펜션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청취자의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다이내믹 레인지와 음악적 정교함을 갖춘 진정한 풀 레인지 성능. 또한 PERLISTEN S 시리즈 스피커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최고 등급인 THX 도미누스 인증을 받은 라우드스피커라는 특별한 영예를 누리고 있습니다.
Perlisten S7c 센터 스피커
Perlisten S5i 리어 스피커
Perlisten R2i 애트모스 스피커
Perlisten D12s 서브우퍼 스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