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Acoustic PLATIMON VC TWO
다채로운 오디오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w.전자랜드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와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올해도 MONACOUSTIC PLATIMON VC TWO , SUPERMON 스피커가 Allnic 앰프와 함께 시연됩니다.
몬어쿠스틱은 플로리다오디오쇼 ,시카고AXPONA , LA오디오 동우회 초청 단독 전시회, 워싱턴 캐피탈 오디오쇼등을 통해 전세계 5개국에 에이전트 및 딜러계약을 한 쾌거를 이루고 있는 업체입니다. 특히 PLATIMON VC ONE 등이 매지코와 함께 롤링스톤지 2023 에 선정되는 등의 성과를 내었습니다.
PLATIMON VC 스피커의 사운드는 스포츠카의 펀드라이빙을 같은 사운드인데 기존 가상동축형 스피커는 정위감이 뛰어나지만 귀의 위치에 따라 자연스러움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3차 네트워크나 2차 3차를 혼횽하여 제작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MTM방식의 스피커들은 제작되었습니다.
PLATIMON은 특별히 설계된 MTM(가상동축형) 방식으로 정확하고 깊은 스테이징을 위해 특허출원중인 특별한 설계로 태어났습니다. 좌우가 다른 특별한 설계를 특징으로 좌 를 지켜서 세팅을 해야하는 컨셉으로 좌우를 지키지 않으면 스테이징이 만들어지지 않는다. 좌우를 지켜서 세팅을 하시면 기존 스피커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깊고 넓은 스테이징이 그려집니다.
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유닛 드라이버와 네트워크 듀얼덕트와 내부설계가 복합적으로 작동되어 실현됩니다. 국내 아파트 환경의 거실에서 반응이 빠른 깊고 단단한 사운드의 고음 중음 저역 모두 충만한 밸런스 감으로 차에 비유하자면 스포츠카를 드라이빙 하는 듯한 쾌감을 주는 스피커입니다.
저역이 많아도 되는 환경에서는 앞으로 출시될 패시브 서브우퍼 스탠드를 추가하면 대형 톨보이로 변신하는 스피커입니다.
PLATIMON에 적합하게 자체 개발한 8인치 드라이버가 채용된 우퍼스탠드를 쓰시면 PLATIMON VC TWO로 변신합니다. 슈퍼트위터와 8인치 우퍼가 적용된 4웨이 스탠드를 쓰시면 초하이엔드 톨보이로 변신합니다. 단순히 고음과 저역의 대역의 확장이 아닌 순A급 앰프를 쓰는듯한 극도의 맑고 투명한 사운드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하이엔드를 넘어선 초하이엔드 스피커의 영역으로 확장되는 스피커입니다.
▲ MonAcoustic SUPERMON
MonAcoustic PLATIMON VC TWO , SUPERMON 스피커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