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오디오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와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에 얼마전 출시된 영국 모니터 오디오(Monitor Audio)는 골드(Gold) 시리즈 6G가 시연됩니다.
영국 모니터 오디오(Monitor Audio)는 골드(Gold) 시리즈 6G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30년 이상의 골드 시리즈 전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콘 기술, 새로운 드라이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갖춘 6가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메탈 콘 기술은 헥사곤 다이어프램 기술(HDT)로 알려져 있습니다. Hyphn과 플래그십 플래티넘 시리즈 3G의 RDT III 콘을 기반으로 한 HDT 콘은 육각형 패턴을 사용하여 콘 분열의 대칭성을 파괴하며, 모니터 오디오는 이를 통해 실버 시리즈 7G의 RST II 콘에 비해 최대 10퍼센트까지 주파수를 확장시킵니다.
새로운 콘은 또한 모니터의 자체 C-CAM 기술을 사용하여 피로가 덜한 더 강력한 콘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새로운 3인치 미드 주파수 드라이버, 6인치 베이스-미드 유닛, 6인치 및 8인치 베이스 드라이버 등 전 범위에서 사용됩니다.
하지만 새로운 제품군의 혁신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Hyphn 및 플래티넘 시리즈에도 사용된 모니터 오디오의 새로운 버전의 MPD III(마이크로 플리티드 다이어프램) 트랜스듀서가 탑재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일관성 있고 선명하며 정확한 고주파를 제공하며, 크로스오버는 실내 성능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특정 모델의 상단 트림 덕분에 캐비닛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견고해졌으며, MPD III 고주파 트랜스듀서를 더 높은 곳에 배치하여 캐비닛 가장자리 회절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이를 통해 주파수 범위 전체에서 일관되고 정밀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스피커는 실제와 동일한 품질의 마감을 제공하지만 탄소 발자국은 적은 인조 흑단 베니어 덕분에 새로운 외관을 갖췄습니다.
이번 라인업의 최상위제품은 골드 500 6G이며, 골드 300 6G는 더 작고 슬림한 베이스 드라이버를 탑재했습니다. 골드 100 6G는 3웨이 스탠드 마운터, 골드 50 6G는 컴팩트한 북쉘프, 골드 온월(On-Wall) 6G는 벽걸이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컴팩트한 3웨이 센터 채널 스피커인 Gold C250 6G 또한 포함되었습니다.
영국 모니터 오디오(Monitor Audio)는 골드(Gold) 시리즈 6G는 오디오엑스포서울 2024 w.전자랜드 제이원코리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